일반적으로 소액결제를 사용하게 되면 전월 통신요금과 합산되어 익월에 청구되는데





휴대폰을 신규로 개통을 하게 되면 한도도 있고 당연히 미납 또는 연체 이력이 없는 상태입니다.

정보이용료는 통신사와 결제대행사와는 무관하게 정책이 있어도 사용이 가능하므로 소액결제 미납으로 이용이 불가 할 경우에도 정보이용료를 통해 소액결제 정책을 뚫는 법이 있습니다.

​하지만 저희 "패밀리뱅크" 는 다년간 많은 손님들을 응대 하고 업체를 운영하며 많은 노하우들을 쌓아왔고 변화하는 결제 방식에 맞춰 꾸준하게 진화해 왔습니다.

대출과 비교를 하자면 소액결제 현금화는 복잡한 서류나 과정이 필요없으며 , 간단한 인증번호 하나로 결제가 가능하기에 빠르게 입금까지 진행이 되다보니 많이 이용을 하시는 거 같습니다.

손해인 셈이죠.(물론 이럴 경우 소액결제 이용대금에 대한 연체이자가 아주 높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소액결제 정책 푸는법의 가장 기본은 결제가 차단된 정확한 원인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휴대폰으로 소액 결제를 할 때 확인되는 응답코드를 통해서 결제가 거부되는 원인과 해결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정책 미납의 가장 큰 이유는 대행사의 정책이 소액결제 미납 요금에 의해 결정되기 때문에 미납되지 않도록 사용한 통신요금을 성실히 납부하여야 합니다.

✔ 단순하게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한 적이 없거나 이용 동의가 안 되있는 경우가 있고.

팁으로 한가지 알려드리면 오픈마켓이나 인터넷 쇼핑몰의 경우 연결된 결제대행사는 다날인데 정책이 걸린 경우 새로고침 하거나, 결제 창을 종료하고 재 시작하면 결제 대행사가 변경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날 결제 정책이 걸리는 이유로 소액결제 정책처럼 이유가 너무 다양하고 알 수 없기 때문에 간단하게 설명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지만 가장 대표적인 이유로는 한도 초과, 신규 개통, 요금 미납 이 주 원인 입니다.

늦게 갚거나 한다면 오히려 내가 많이 소액결제 정책미납소액결제 정책 쓴다고 해도 피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그런 이유로, 미납 폰 소액결제 현금화는 수수료가 비싼데도 불구하고 고객분들이 미납 소액결제 정책 현금화에 전문인 업체를 찾는 이유입니다.

쉽게 말하자면 금융권이나, 대출 회사도 거래가 없는 처음에는 큰 금액을 빌려주지 않습니다.

고객분들께 소액결제를 해결 해드림으로써 저희 업체도 매입할 수 있으며, 그것이 우리의 수익이 됩니다.

이러한 코드를 보게 되시면 이게 뭔가 싶겠지만 해당 다날 고객센터에 문의해보아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